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천에 볼일있어 왔다가 지인이 추천해준 맛집

3대째 내려온 홍원 막국수!

주차장도 건물 앞뒤로 있어서 넓고 좋아요.

본관하고 별관이 있는데

전 별관만 가봤어요.

메뉴는 간단함ㅋ

제가 추천해드리는 메뉴는 비빔막국수!!!
꼭 드셈 두번드셈..아니 곱빼기로 드세요 ㅎㅎ

자리에 착석하면 이렇게 차(?) 육수(?) 뭔지 모를것을 줍니다. ㅎㅎ

좀 짭조름하고 구수해요 ㅎㅎ

매장내부도 사진 찍으려 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찍기 좀 민망했어요.

자리에 착석하고 한쪽모퉁이에 사람없어서 찍어봄

주방은 이렇게 오픈되어 있어서 볼수있는데
청결함에 자신있으니까 오픈해놓은 거겠죠?

화장실 다녀온 사이 주문한 국수가 나왓는데 같이간 여자사람이
비벼준다고 헤집어 놓음 ㅡ.ㅡ

사진 아직 안찍었는데 ㅠㅠㅠㅠㅠ

편육은 저번에 먹어보긴 했는데
이번엔 주문안함...

맛있기는 굉장히 맛있는데 양이 가격에 비해
너무 적은거 같아요..

사실 얻어먹은거라 주문하기 미안했음..

다먹고 계산하면 이렇게 박하사탕이 있구요.

나가는 출구앞에 정수기도 있습니다 ㅎㅎ

대중교통으로는 오기 힘드니 차량을 이용해서 방문 하시는게 편할거여요.

이천에서 30분정도 거리임

위치는 이곳!!!

+ Recent posts